페이지 정보
아시아투데이 - 한국유학협회 임진우 신임 회장 “세계유학시장 발전 선도…유학생 보호·지원 만전”
작성자한국유학협회
작성일/23-02-02
본문
한국유학협회(KOSA)는 임진우 탑월드 유학그룹 대표가 제30차 한국유학협회 정기총회에서 제21대 한국유학협회 회장에 당선됐다고 20일 밝혔다.
임진우 신임 회장은 원장은 23년 경력의 해외교육 전문가로서 영어권 및 말레이시아·싱가폴·필리핀의 유학컨설팅 제공 및 유학프로그램을 발전시켰다.
임 회장은 “유학생 보호에 힘써왔지만, 협회차원에서 제도적인 개선으로 ‘고객보호센터(유학신문고)’를 운영해 한국유학협회가 고객들의 피해, 불공정 사례를 파악하고 중재해 고객과 회원사간의 분쟁에 적극적으로 나서서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임 회장은 이어 “한국유학협회는 엄선해서 선발된 유학원들의 대표 기관으로서 국내유일의 공신력 있는 회원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계유학협회(FELCA)와 함께 대한민국과 세계유학시장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며 “또한 한국유학협회는 교육부 관련부서 및 국내 주재 각 외국 공관의 교육담당자들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유학생 보호 및 지원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앞으로 외국 공관의 교육 담당자들과 지속적인 협력관계로 고객들에게 정확하고 빠른 정보를 제공하겠다”며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보호원 등의 자문 및 긴밀한 협조를 통해 유학생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양질의 국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한국유학협회 회장으로서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임진우 신임 유학협회 회장의 임기는 2023년 1월 1일부터 시작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