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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강사자격증 백화점 교육 강사가 되기 위해

작성자Cleo 작성일/25-0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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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강의 cs교육 대표강사 정연미 기업강사 1급 CS자격증 보유CS강의, 즉 Customer Satisfaction(고객만족) 강의는 기업이나 기관에서 고객 응대 능력을 향상시키고 고객 중심 문화를 cs교육 정착시키기 위해 진행하는 교육이다. 주로 서비스직, 판매직, 민원 응대 부서, 콜센터, 병원, 학교, 공공기관 등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다.​​???? CS강의의 cs교육 목적 •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 습득 • 불만 고객 응대 스킬 향상 • 고객 충성도와 재구매율, 서비스 평판 개선 • 조직의 서비스 품질 cs교육 향상 및 경쟁력 강화​​???? CS강의 주요 내용​1. CS의 기본 이해 • 고객만족이란 무엇인가? • 고객의 기대와 서비스 품질의 관계 • 내부고객 vs 외부고객 개념​2. 고객 cs교육 응대 커뮤니케이션 스킬 • 친절한 인사와 표정, 태도 • 경청 및 공감 커뮤니케이션 • 긍정적인 언어 사용법 • 고객 유형에 따른 맞춤 응대 전략​3. 불만 고객 응대 cs교육 전략 • 불만을 기회로 바꾸는 기술 • 감정 조절과 상황 대처법 • VOC(Voice of Customer) 처리 요령 • 클레임 유형별 실전 응대​4. 서비스 마인드 함양 • 프로페셔널 서비스 마인드셋 • 고객 cs교육 중심 사고방식 훈련 • 조직 내 CS문화 정착 방법​5. CS 실제 사례 및 롤플레이 • 우수 CS 사례 분석 • 실패 사례 피드백 • 롤플레잉으로 실전 연습 cs교육 (전화응대, 대면응대 등)​​???? 대상별 커스터마이징 신입사원 기본 CS매너, 응대 스크립트 훈련콜센터 직원 전화응대 스킬, 목소리 톤 트레이닝민원 담당자 감정노동 해소법, 공감형 응대 cs교육 기술리더/관리자 CS리더십, 내부고객 관리, 코칭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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